쁨미디어 쁨클리닉

쁨미디어 쁨클리닉

대구 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대구피부과 쁨클리닉 대구 중앙로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자극 적은 LDM물방울리프팅…촉촉한 우윳빛 피부 연출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대표원장은 LDM물방울리프팅은 매일 받아도 무리가 없는 저자극 리프팅으로, 피부 속 수분과 피부 장벽의 재생능력을 끌어올려 피부 재생 및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분리프팅 시술이라며 시술 즉시 촉촉함과 탄력, 광채를 느낄 수 있으며 재생 효과가 뛰어나 여드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도 효과를 설명한다.

예년에 비해 그다지 춥지 않았다고들 이야기하는 올 겨울이지만, 2월에 접어들면서 뒤늦게 갑작스러운 한파가 닥쳐오자 극도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갑작스러운 기후 변화는 피부에도 부담을 주며, 특히 건조한 겨울철 환경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기 때문에 각별한 수분, 진정 케어는 필수다.

하지만 피부가 워낙 예민해 피부과를 찾는 것조차 고민된다고 말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피부를 더 좋게 만들고 싶어 받은 시술이 도리어 피부를 자극해 상태를 더욱 악화시키지 않을지 염려하는 것. 이러한 이들에게는 자극이 적은 LDM물방울리프팅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LDM물방울리프팅은 매일 받아도 무리가 없는 저자극 리프팅으로, 피부 속 수분과 피부 장벽의 재생능력을 끌어올려 피부 재생 및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분리프팅 시술이다. 시술 즉시 촉촉함과 탄력, 광채를 느낄 수 있으며 재생 효과가 뛰어나 여드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건조한 환경 탓에 아무리 보습제품을 발라도 다시 건조해지는 피부, 조금만 자극 받아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일지라도 통증이나 상처, 자극 등의 걱정 없이 받을 수 있으며 수분, 탄력, 톤, 결을 정돈하고 피부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해주어 마치 타고난 듯 좋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때문에 웨딩이나 소개팅, 면접과 같은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리스크 없는 피부 시술을 받고 싶은 이들이나 압출, 레이저, 약물 등 피부과 치료로 인한 피부자극 때문에 예민해지고 건조해진 여드름피부의 진정 및 재생효과를 기대하는 이들 사이에서 특히 만족도가 높다.

물론 겨울철 피부 관리의 가장 기본은 적절한 실내 습도 유지, 충분한 수분 섭취 및 수면, 규칙적이고 건강한 식습관, 적절한 보습제품 사용 등이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만으로는 회복할 수 없을 만큼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었다거나, 건조함을 참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LDM물방울리프팅과 같은 부담 없는 시술을 통해 보다 안전하게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