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미디어 쁨클리닉

쁨미디어 쁨클리닉

대구 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대구피부과 쁨클리닉 대구 중앙로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쁨클리닉 동탄점 9월 4일 오픈 슈링크 등 피부과 특화 시술 선보여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 쁨클리닉 신규 지점 ‘쁨클리닉 동탄점’이 오는 9월 4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쁨클리닉은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으로, 전국 약 20여 곳을 보유하고 있으며, 활발한 국내 지점 확대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쁨클리닉 동탄점은 강남역점 대표원장을 역임했던 김경태 원장이 대표원장을 맡았으며, 편안하고 트렌디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피부과 및 쁘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쁨클리닉 동탄점에서는 여름철 지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한 아쿠아필, 크라이오 관리, 슈링크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필의 경우 강력한 수압의 힘으로 모공을 물청소하는 필링 시술로 각질과 피지 등 모공 속의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시술 이후 즉각적으로 피부결이 정돈되며 톤업 된 피부를 기대해볼 수 있다. 아쿠아필과 병행 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크라이오 테라피는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리프팅 레이저 가운데 가장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슈링크는 통증 없이 비교 빠른 시간 안에 얼굴 등 피부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를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쁨클리닉 동탄점 김경태 대표원장은 “피부 및 쁘띠 시술은 간단한 시술로 여기기 쉽지만, 그만큼 더 숙련된 노하우와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갖춘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보다 안전한 방법”이라며 “전국 네트워크망을 갖춘 쁨클리닉의 새로운 지점인 동탄점에서 만족스러운 시술을 통해 아름다운 모습으로 거듭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