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미디어 쁨클리닉

쁨미디어 쁨클리닉

대구 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대구피부과 쁨클리닉 대구 중앙로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세월 느껴지는 얼굴, 안전한 필러로 동안얼굴 만들 수 있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외치는 이들이 늘고 있다지만, 개인적인 노력으로 마음은 젊어질 수 있어도 외형적으로 젊어질 수는 없는 것이 현실이다. 상대적으로 동안은 있을 수 있어도, 어제보다 더 젊어지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이를 테면 한 번 생긴 눈가 주름, 팔자주름, 떨어져버린 얼굴 피부 탄력 등을 다시 과거로 되돌리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하지만 현대 의학기술의 발달로 주름이나, 피부탄력으로 고민 많은 이들이 환하게 웃을 수 있게 되었다. 대표적으로 필러, 보톡스 시술을 들 수 있다. 

 

이제는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필러시술은 매우 간단한 쁘띠 시술로, 주사를 통해 필러를 주입해 꺼진 부위의 볼륨을 채워주는 방법이다. 하지만 마냥 쉽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시술자의 디자인 감각이나 기술력에 따라 그 결과가 확연히 달라질 수 있고, 또한 얼굴에 직접 주입하는 물질인 만큼 입증된 정품 필러를 사용하여 시술이 이루어지는지도 시술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필러시술은 주름 개선. 즉각적인 볼륨 개선, 피부탄력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무엇보다 시술 후 바로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 역시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짧은 시술 시간을 투자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효과가 6개월에서 2년까지 유지되니,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필러시술을 받기로 결정했다면 시술 전, 의료진의 치료 경력이나 병원에서 사용하는 약품이 정품인지, 정량을 사용하는지 등을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다. 또한 시술 전후 의료진이 알려주는 주의사항을 잘 이행해주는 것이 필러시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인데, 약 1주일 전후로는 사우나나 찜질방, 열탕 목욕 등은 피하는 것이 좋고 시술 부위를 문지르거나 마사지를 받는 것은 약 한 달간은 피할 것을 권한다.

 


쁨클리닉 일산점 이산하 원장은 “아무리 젊게 살고 싶더라도, 거울 속 모습을 볼 때마다 노화로 인한 콤플렉스가 두드러지게 느껴진다면 다잡았던 마음도 무너지기 쉽다.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습관과 더불어 주름, 탄력과 같은 콤플렉스를 해결하는 것 또한 젊은 마음가짐을 가지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민정  info@psynews.co.kr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33
32
31
30
29
28
27
26
25
24
23
22
21
20
19
18
17
16
15
1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