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미디어 쁨클리닉

쁨미디어 쁨클리닉

대구 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대구피부과 쁨클리닉 대구 중앙로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대구 중앙로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이중턱, V슈링크와 성형주사로 개선 가능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얼굴의 주름이나, 피부 처짐, 이로 인한 이중턱 등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피부 노화 증상들이다. 

 

특히 피부 처짐으로 인해 생겨난 이중턱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은데, 이는 화장품이나 마사지 등 개인적인 노력만으로는 해결이 어렵기에 시술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v슈링크 시술과 성형주사는 이처럼 이중턱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술이다.  
v슈링크는 초음파를 이용한 리프팅 시술로, 특히 30대에서 40대 사이 가장 많이 하는 시술 중 하나로 꼽힌다. 
노화되면서 서서히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 콜라겐과 탄력세포들의 재생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어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를 개선하는 데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중턱 때문에 얼굴이 커 보이거나 비만으로 보여 고민인 경우나, 얼굴 전체 탄력이 없어 피부가 처져 고민인 경우, 매끄러운 v라인을 원하는 경우에 v슈링크 시술을 통해 보다 개선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얼굴 지방 제거 및 탄력 강화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윤곽 성형주사다.    

시술시간이 매우 짧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부담이 덜하다. 

노화를 막을 수는 없지만, 이러한 시술들을 통해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들을 개선함으로써 보다 자신감을 되찾는 것은 가능하다.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지키는 것, 그리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임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글 = 쁨클리닉 분당점 정용진 원장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33
32
31
30
29
28
27
26
25
24
23
22
21
20
19
18
17
16
15
14
닫기